본문 바로가기
애니탐방/아벨 탐험대

아벨 탐험대 23화 "Level 23"

by anyJ 2016. 8. 8.

가이브에서 탈출한 도돈가와 그러나 두 사람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부숴지며 어느 강으로 추락한다!

   

날개의 한쪽이 부러진다!               붉은 빛에 싸여 추락하고 만다!      23화 "Level 23"

 

 

 

스토크 신전으로 향하는 아벨 일행은 바라모스가 스토크의 신전 위치를 모를 것이라 생각하며 이동을 계속한다.

   

모두 장비를 업그레이드 했기 때문에 또 만나더라도 잘 싸울거라 낙관   가이브로 복귀하다가 아벨 일행을 발견!

 

 

 

지키도가 아벨 일행에게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을때 무아가 바라모스에게 아벨일행의 위치를 알린다.

 

죽음의 물을 부어 진실의 호수를 더럽힐 계획을 세우던 바라모스는 가이브를 숨겨 아벨 일행을 맞이 할 준비를 한다.

   

죽음의 물을 부어 신전으로?!         아벨 일행이 옵니다!                     그럼 가이브를 숨겨라!

 

 

 

같은 시간 스토크의 신전에서 정신을 차리는 티아라와 도돈가

 

깨끗한 물에 떨어지면 몸이 녹을거라며 소리치며 깨어난 도돈가를 보며 티아라는 몬스터들의 약점이 깨끗한 물임을 알게 된다.

   

진실의 호수 안의 스토크 신전        다행히 신전 안은 물이 없다            약점을 들켜 슬픈 짐승이여

 

 

 

그 순간 티아라의 붉은 구슬이 빛을 내며 신전의 얼굴이 말을 시작한다.

 

용을 깨울 힘을 얻기 위해서는 붉은 구술의 신전에서 시련을 겪어야 한다고 이야기하는 신전의 얼굴

   

붉은 구슬이 빛을 쐈다!                붉은 구슬의 무녀여 수행을 쌓아라!  같은 시각 호수에 도착한 아벨 일행

 

 

 

진실의 호수에 도착한 아벨일행은 목마름의 항아리를 진실의 호수로 던져 물을 빨아들인다!

 

이것을 바라모스가 탈출을 눈치채고 추격하고 있다고 착각하는 티아라와 도돈가!

 

다시 가이브로 돌아가기 싫은 티아라는 신전의 얼굴이 말하는 대로 붉은 구슬의 신전으로 떠나려 한다.

   

목마름의 항아리를 호수에 던졌다!  가이브로 안 돌아갈거야! 용을 깨워서 바라모스를 해치우겠어!

 

 

 

그리고 신전 얼굴 안에 있는 붉은 빛으로 빛나는 여행의 샘에 도돈가와 같이 뛰어드는 티아라!

 

진실의 호숫물이 모두 마르자 신나서 신전으로 뛰어가는 아벨 일행 바라모스는 숨어서 이 모든 광경을 보고 있었다.

   

저 붉은 빛을 따라 뛰어들어가자!     흔적을 남기고 이동한다              아벨일행이 아무리 뛰어도 바라모스 손 안

 

 

 

뒷줄거리 4그림 요약

 

용의 천칭을 얻었지만 이내 무아에게 빼앗기고 만다

 

지키도에게 고전하는 아벨            신전 안에서 티아라의 흔적을 발견한다

 

 

 

 

 

728x90
반응형

'애니탐방 > 아벨 탐험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벨 탐험대 25화 "Level 25"  (0) 2016.08.22
아벨 탐험대 24화 "Level 24"  (0) 2016.08.15
아벨 탐험대 22화 "Level 22"  (0) 2016.08.01
아벨 탐험대 21화 "Level 21"  (0) 2016.07.25
아벨 탐험대 20화 "Level 20"  (0) 2016.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