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동영상은 Formula E 공식 유투브 재생목록 How Electric Cars Work에 있습니다.
내용
Formula E 의 레이싱 기술은 2년동안 긴 여정을 겪었습니다. 개발자들도 차량 동력 전달장치 (drivetrains)를 발전 시켰습니다. season 3: 1개의 모터, 아님 2개? 1개의 기어, 혹은 그 이상?으로 누가 어떻게 기술을 적용시켰는지 확인해봅시다. 개발자들이 도로에서 어떻게 Power를 전달하는 방법을 사용하는지 알아봅시다. Formula E 구독하기: https://goo.gl/med6hM 경기 입장권: http://info.fiaformulae.com/ 홈페이지에 방문하세요: http://www.fiaformulae.com/ Facebook 좋아요: https://www.facebook.com/fiaformulae Twitter 팔로우 하세요: https://twitter.com/FIAformulaE Instagram 팔로우 하세요: https://instagram.com/fiaformulae/ Snapchat 추가하세요: FIAFormulaE
감상
- 어렵다. 지금까지 한 것 중에 가장 어려운거 같다.
- Formula E FIA에서는 인버터, 베터리, 단일모터, 4속 스피드 기어 범위를 사양으로 고정하였었다.
- 그러나 기술의 발전으로 Formula E의 8개 참가 업체는 각자의 방법으로 새로운 기술을 도입했다
- DS vergin은 2개의 모터를 쓰는 대신에 1개의 모터 2속의 스피드 기어를 사용했다.
- 2개의 모터는 성능이 좋은 대신에 차체에 무게를 더하여 제어하기 힘들었기 때문이다.
- 마힌드라에서는 모든 Powertrain을 2세대를 사용하였다.
- 마힌드라는 6단계 모터와 2속의 스피드 기어를 사용한다. 즉, 2*3의 단계를 모터로 구현하는 것이다?
- 드레곤은 마힌드라의 Powertrain을 사용한다.
- 기어를 한 개로 줄이게 되면 가속 감속에 불리할까?
-Techeetah는 지난 챔피언과 똑같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탑재하고 있다.
- Audi Sports ABT Schaeffler는 3속의 스피드 기어박스를 쓴다.
- Venturi는 시즌 3용 인버터를 새로 디자인하고 1모터에 2속의 스피드 기어를 사용한다.
- Jaguar는 지난 시즌과 똑같이 가면서 지난 시즌의 경험을 그대로 적용하려는거 같다.
- Andretti는 6단계 모터에 3속 스피드 기어를 사용하는데 시즌 1때의 구조를 사용한다.
- 구글 영어 자막도 믿을게 못 되네 우리나라말 자막 수준이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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