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이전 공지사항

풀 메탈 패닉 TSR 05화 리뷰 완료!! J 2009/01/17

by anyJ 2009. 6. 19.
이번화에서 미스릴의 내부구조에 대해 일부 장면이 나옵니다

소설상에서는 매우 자세하게 서술하지만 애니상에선 간단하게 표현하네요

텟사도 나름 힘들게 일하고 있는 거랍니다 ㅜ.ㅜ

소설과 이제야 스토리가 맞아 들어가는군요 비교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단지 브루노의 배신행위 때문에 미스릴은 어마어마한 돈을 사용했다는 묘사가 없어 아쉽군요

남경에서의 사건은 계속 제 맘속에 두고두고 곱씹어 보지만 영 맘에 들지 않네요

시청자를 위한 배려이니 원작 팬인 제가 참아(?) 봅니다

다음주부터는 토요일이 아닌 일요일날 찾아 뵙겠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상 토요일날 업데이트를 못하게 되었네요 사실 토요일날 업로드하는 이유도

주말에 할 일 없는 웹 서퍼들(본인 포함)을 위한 일종의 배려였는데 일요일로 옮겨저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럼 다음주 일요일날 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