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x) Road/f(x) 코알라 Road

[베트남] 인민위원회 청사, 벤탄 시장, 호치민 성당 편

by anyJ 2014. 9. 19.

베트남에 도착한 함순이 들은 놀이동산을 제외하곤 베트남 시내를 굉장히 열심히 돌아다녔다.

 

-인민위원회 청사

 2014년 08월말에 갔던 인민위원회 청사는 앞부분이 크게 공사중이었다.

[멋지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환경이었던 반면]

 

[지금은 공사중이어서 함부로 들어갈수 없게 된 인민위원회 청사]

 -벤탄시장

용돈배 코알라 사진찍기 경연이 열렸던 곳으로 시장 앞 로터리에서 많은 장면이 찍혔다.

 

[실제로 시장안에는 벽안의 외국인들이 많다.]

 

[아마 이 사진은 설리와 크리스탈이 서로 마니또 아니냐며 깔깔거리던 앵글일 것이다.]

 

[정말 억울해하는 크리스탈의 눈썹을 보라]

 

[하지만 지금은 시간이 흘러 많은 것이 변했다.]

 

-Vincom Center

호치민 성당에서 계속 내려오다보면 함순이들이 촬영한 곳을 만날수 있는데 Vincom Center 역시 마찬가지이다.

 

[시내 한가운데 커다랗게 있을 것이라고 상상했지만 실제는 아니었다.]

 

 

[여기도 공사 중이었다. 갖고간 카메라로는 함순이들과 비슷한 앵글을 만들어 낼 수 없었다.]

 -호치민 성당

정말 찰나의 순간에 지나간 장면으로 함순이들의 완두콩 3자매가 등장한 전설적인 성지이다.

 

[이 화면이 아니었으면 홍콩 때처럼 여기저기 돌아다녔을지도 모른다.]

 

[대충 이즈음에서 촬영을 했겠거려니 하며 촬영했다.]

 

[전설은 아니고 레전드 급인 완두콩 세 자매]

 

[바로 이 자리에서 촬영했다. 호치민 성당 맞은편 자리에 있는 카페에서 찍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