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탐방/시간 탐험대

시간 탐험대 01화 "아주머니 주전자 입니다요"

by anyJ 2019. 3. 4.

오후 3시 종이 치기 무섭게 공차러 나가는 리키(신도 하야토) 청소당번임에도 그건 가볍게 부탁하며 운동장으로 뛰어나간다.

    
오후 3시에 수업이 끝났다              담임 선생님인가 반장인가?!             청소는 적당히 부탁하고 끝!


그러나 이미 운동장에서 밴드부 연습을 하고 있던 스카이(아라마 유미) 운동장의 소유권으로 잠시 대립하고 있던 찰나

학교방송으로 레오나르도 박사의 발명품이 완성되었다며 박사님의 집에서 호출이 왔다고 한다.

    
책을 인용하며 투쟁을 선언?!         레오나르도 박사님의 호출이야        누가 먼저 도착하는지 내기하자!

부리나케 도착한 레오나르도 박사의 집에는 아무도 없고 작은 터널만 보일 뿐이었다.

그리고 그 터널을 통해서 괴생물체가 고개를 내민다!

    
01화 "아주머니 주전자 입니다요"    레오나르도 박사님 댁의 뒷뜰         왠 놈의 괴물이 등장한다!

깜짝 놀란 리키와는 다르게 책을 펼쳐 괴생물체가 티라노사우르스 라고 말하는 스카이

그리고 뒤이어 레오나르도 박사가 등장한다! 잠시 공룡시대로 산책을 다녀왔다고 말하는 레오나르도 박사는

리키와 스카이의 응원으로 드디어 타임머신인 돈데크만을 발명했다고 선언한다.

    
저건 분명히 티라노사우르스야       시간 터널은 10분이면 닫히는구나   레오나르도 박사의 '돈데크만'

그냥 주전자가 아니냐 의심하는 리키와 스카이에게 레오나르도 박사는 그 충격으로 기절하고 

돈데크만은 자신의 입으로 타임머신이라 밝히며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겠다고 한다. 

귀 부분은 다이얼을 돌리고 주전자 뚜껑 꼭지를 누르면 작동한다고 한다.

    
딴지 걸 때마다 여기저기 부딪힌다    다이얼을 돌려 시간대를 맞추고       뚜껑 꼭지를 누르면 작동한다고!

알려준대로 돈데크만을 작동시키자 돈데크만은 붉게 빛난다!

당황한 리키는 돈데크만이 터지는 줄 알고 공중으로 던져버리고 

돈데크만은 리키와 스카이의 발밑에 거대한 시간 터널을 만든다!

    
진짜 터질것 같아 보인다               능력을 선보이는 돈데크만            어디론가로 떨어지는 2인간 2머신

그 시간 어느 궁전의 오마르 왕자(단단 왕자)는 잡혀가는 샬랄라 공주를 구하러 마법사... 로 보이는 사람을 쫒는다.

그러나 마법사는 나무 인형을 꺼내 검사로 만들어놓고 다시 도망쳐버린다!

    
궁정의 병사들은 모두 쓰러졌다       살려주세요 오마르 왕자님!            가랏! 나무 인형!

오마르 왕자가 나무 검사와 씨름하는 동안 마법사의 머리위로 돈데크만이 그리고 나무 검사의 위로 리키와 스카이가 떨어진다.

    
머리 위로 떨어진 주전자를 버리려 하지만 돈데크만의 화술로 살아남는다  나무 검사 위에 떨어진 리키와 스카이

오마르 왕자와 통성명을 마친 리키와 스카이는 자신들이 어느 세계에 떨어졌는지 의아하다.

    
오마르 왕자의 외모에 감동한 스카이  오마르 왕자가 잘 생기기는 했다  당신들은 알라신이 날 위해 보내준

오마르 왕자는 리키와 스카이가 자신을 도우러 온 천사라 착각하고 자신의 약혼자인 샬랄라 공주가 마법사에게 잡혀갔다고 말한다.

사태를 대강 파악한 듯 스카이는 책을 찾아 자신들이 9세기의 아라비아 왕국에 와있다고 리키에게 말해준다.

그래서 잘생긴 오마르 왕자를 도와주기로 한다. (음?)

    
사실 스카이의 통찰력이 더 대단     여기는 9세기 아라비아 같아          샬랄라 공주를 구하러 가자!

아이켓치

  


뒷줄거리 4그림 요약

  
램프의 바바 첫 등장!                   샬랄라 공주 첫 등장!

  
결국 9세기의 아라비아에 정착하는 리키와 스카이 그리고 돈데크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