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탐방/아벨 탐험대

아벨 탐험대 41화 "대 용사 탄생!! 푸른, 붉은 구슬의 기적"

by anyJ 2016. 11. 7.

자신의 충복이었던 무아를 버려두고 분노한 용을 피해 도망가는 바라모스

   

바라모스님 저 좀 살려주세요         용 그것은 넘나 쎈 것. 째자!          41화 "대 용사 탄생!! 푸른, 붉은 구슬의 기적"




푸른 구슬의 힘을 이용해 용을 봉인 하려는 아벨 그러나 용은 봉인 되지 않은 채 화염을 지상에 뿌리고 있었다.

   

용을 저번처럼 봉인 하려는 아벨     그러나 용은 봉인되지 않았다          분노한 용에 의해 추락한 가이브




가이브 안에서 자신이 흡수한 조마를 다스리는 바라모스 그러나 분노한 용은 추락한 가이브마저 불태워버린다.

   

조마여 네 멋대로 날뛰지 마라 용의 피만 마시면 된다                         하지만 용에겐 자비란 업ㅂ다




순간이동으로 위기를 모면하는 바라모스였지만 그가 도착한 장소는 아벨 일행의 앞이었다.


대뜸 아벨에게 푸른 구슬을 넘겨달라고 윽박지르는 바라모스


야나크와 데이지는 용의 봉인이 먼저라며 아벨의 등을 떠민다.


아벨은 미안해 하면서도 티아라와 같이 용을 봉인하러 길을 나선다.

   

푸른 구슬로 내가 봉인하겠다!        너는 티아라랑 용을 봉인러 가!        라미아는 대중적인 탈 것입니다




그러나 데이지, 야나크 둘이서 대마왕 슈퍼 바라모스를 상대하는 데는 무리가 있었다.


결국 동료들의 비명소리가 신경쓰이는 아벨


용은 자기가 어찌 해보겠다는 티아라를 믿고 아벨은 다시 파티에 합류하게 된다.

   

더이상 희생하는 동료들을 늘리고 싶지 않아! 내가 바라모스를 반드시 막아보이겠어!





아벨의 가세로 한숨 돌리나 싶었지만 슈퍼 바라모스는 너무나도 강력했다.


국왕도 투석기를 이용해서 바라모스에게 타격을 주려 하지만 오히려 바라모스에게 당하고 만다.


어느덧 위기에 몰린 아벨일행!

   

쪼랩 아벨에게 이제는 의지하다니   투석기로 도움을 주는 국왕           그래도 바라모스는 강하다




뒷줄거리 4그림 요약

 

분노한 용은 아무도 못 말린다       깨끗한 물을 뿌려 방해하는 마을 사람들

 

붉은 구슬과 푸른 구슬이 만났다!!   분노한 용이 티아라와 아벨에게 달려든다!






728x90
반응형